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함께육아 실천을 위한 온라인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진행

URL복사

보건복지부 및 경기도와 함께 경기도민 대상 온라인 캠페인 실시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본부장. 김동진)는 보건복지부 및 경기도와 함께 함께육아 실천에 대한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온라인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 저출생 극복 사회연대회의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육아에 관심 있는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은 6월 21일(월) ~ 7월 20일(화)까지 한 달간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육아친화적인 사진과 함께 '함께육아 해시태그'를 등록하고 참여 확산을 위해 릴레이로 참여할 친구나 지인 1명 이상을 태그하면 된다.

 

포스터에 나와있는 QR코드로 접속해 게시글 URL을 입력하고 등록하면 참여까지 자동 완료된다. 함께육아 해시태그와 친구(지인) 태그를 완료한 참여 인정된 응모자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경기도지회 김동진 본부장은 “양육 친화적인 환경 조성과 함께하는 육아참여를 위해 온라인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을 기획하여 참여자들이 함께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최대한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가 운영하는 맘맘맘 경기(https://cafe.naver.com/mammammamsuwon) 카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 031-256-5922로 하면 된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