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운디네', 다양한 증정 이벤트 진행


오는 12월24일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 확정

 

(한국글로벌뉴스 - 진입유 기자) 2020년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로맨스 '운디네'가 12월 24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전국 상영관에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운디네'는 운명이라 여겼던 남자로부터 실연당한 여인 ‘운디네’ 앞에 다른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사랑과 운명에 관한 드라마로 우리에겐 ‘인어공주’로 잘 알려진 물의 정령 ‘운디네’ 설화를 모티프로 제작되었다. 동화적 신비를 지닌 작품인 만큼아름답고 환상적인 영화 속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온 메인 포스터, 티저 포스터, 오리지널 포스터 등의 포스터와 엽서, 배지까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를 준비해 관람객에게 증정한다.


먼저 대한극장, 씨네큐브, 메가박스 코엑스 등 전국 20여 개 극장에서 스페셜 현장 이벤트로 푸른 물 속에서 남녀 주인공이 서로를 찾아 헤매는 듯한 장면을 담은 A3티저 포스터와 2종의 엽서를 개봉일인 12월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증정품은 극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다. 한편, CGV아트하우스 명동점과 압구정점에서는 12월 25일과 28일 ‘더 스페셜 패키지’ 행사를 위한 예매가 진행중이다. 스페셜 패키지 속에는 영화 티켓과 함께 영화 속에서 중요한 상징물로 등장하는 잠수부 조각상 모양의 뱃지와 영화의 중요 정보와 감독 인터뷰가 실려있는 프레스 북이 포함되어 있다.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뜨거운 반응을 모으는 영화 '운디네'는 12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