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 청소년 지도자 힐링 프로젝트 ‘재충전 휴여행’ 참가자 모집


한국청소년연맹이 전국 청소년 지도자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인 청소년 지도자 힐링 프로젝트 ‘재충전 휴(休)여행’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이 후원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실시된다.

이 프로젝트는 밤, 낮, 주말 없이 일하다 보니 정작 자기 자신에게는 소홀할 수밖에 없었던 전국의 청소년 지도자들에게 헌신적인 활동에 대한 격려와 휴식 및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 활동에 더욱 매진할 수 있게 한다. 궁극적으로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자 준비됐다.

여행 지역은 일본 홋카이도와 제주도이다.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3박 4일간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일원에서, 9월 중순 2회에 걸쳐 제주도에서 총 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일정 자격을 갖춘 청소년 지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4월 9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요강 및 기타 세부 사항은 한국청소년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 사업은 2017년도부터 청소년 지도자의 처우 개선 및 복지를 위해 시작되었으며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