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용소방대연합회,"‘안전한 대한민국,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지난 8일,경기도의용소방대 연합회 2023년 정기회의 및 활동 보고회 개최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지난 8일 경기도 소방재난본부는,  경기도의용소방대 연합회 2023년 정기회의 및 활동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 및 정기회의는 수원 노보텔 앰배서더 아잘레아 룸에서 경기도 의용소방대연합회 시.군 연합회장 50명과 함께 도 소방본부 관계자가 참석해 올 한해 동안 활동 내용을 돌아보고 내년도 사업 추진계획과 의용소방대 발전사항 등을 논의했다.

 

 

또한, 지난 1년 동안 활동 실적이 우수한 단체를 선발하여 우수연합패 시상도 진행 됐으며,

우수연합회로 선정된 지역은 8개 지역으로 양평,화성,송탄,이천,의왕,시흥,안산,수원남부소방서 연합회가 단체 표창을 수상 하였다.

 

 

조선호 경기도 소방재난본부장은." ‘2023년은 경기도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덕분에 경기도의 화재 및 사고가 현저하게 감소 되었다. 오늘 참석하신 시.군 연합회장님들과 각 지역의 대장 및 대원 분들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를 주관한 경기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신희철,엄수현)은, " 도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 해주고 있는 시.군 연합회장님들과 각 지역에서 활동하시는 대장님, 의용소방대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안전한 대한민국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 했다.

 

이어," 올 한해는 우리 ’경기도 소방의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진 한 해’라고 생각하고 이것은 조선호 본부장님과 소방공무원, 그리고 의용소방대원들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값진 성과 이다. 다시 한번 경기도 소방가족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 아낌 없는 찬사와 응원을 보내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