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아트 전문 기업 ㈜이케이엠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미디어아트 공간구축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이케이엠(대표 권용근)이 11월22일 경기도 김포시 소재 이케이엠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케이엠은 2018년 설립된 기업으로, 실감형 콘텐츠 체험 전시장 구축 및 솔루션 개발, 미디어 파사드 구축 등 영상 관련 설계, 시공의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케이엠은 다양한 공간에서 미디어 아트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콘텐츠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번 선포식에서 이케이엠은 소비자중심경영(CCM) 기업에 어울리는 새로운 미션과 비전도 선포했다.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을 주는 실감형 콘텐츠 (Immersive Contents) 선도 기업”을 미션으로 정하고, 신기술 개발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제공하는 공간 구축 전문 기업으로의 비전을 달성해 나아갈 것이라고 미래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소비자중싱경영(CCM)은 소비자의 니즈와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을 위한 활동이 경영의 핵심이 되도록 기업을 운영하는 경영방식이다.

 

이케이엠은 선포식을 계기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고품질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권용근 대표는 "이케이엠은 소비자중심경영(CCM)기업으로서 미디어 아트를 통해 소비자의 삶에 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문화를 구축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케이엠은 소비자중심경영(CCM)기업 선포식을 계기로, 2024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하여 미디어아트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발전하고,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