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여주가남교육도서관, ‘다독다독 12-18일 프로그램으로 운영


[경기타임스] 경기여주가남교육도서관은 ‘다독다독(多讀多讀)을12일부터 18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17일 고대영 작가의  '그림책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라는 주제로 강연과 역사 팝업북 만들기 체험활동 및 도서관 이용 및 자료 이용 방법을 소개한다.

도서관은 '골든Book을 울려라’독서퀴즈, 세 가지 단어만으로 책을 선택 '책과 특별한 소개팅’한다.

15일은 주말영화를 상영하며, 16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에코플라워 디자인 비누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책 속 한 구절 글모음 전시, 어린이 독서퀴즈 선정도서인 여주 지역 원유순 작가의 '우정계약서'를 읽고 자신의 생각을 글이나 그림으로 표현하는 코너를 운영한다.

사서미배치 학교도서관 지원 프로그램은 공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당일 현장참여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가남도서관 홈페이지(www.gnlib.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여주가남교육도서관 정영숙 관장은 “사서미배치교 학교도서관 지원을 통해 학생중심 경기혁신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책 읽는 문화풍토를 조성하는 공공도서관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