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숙 화성시 갑 국민의힘 보궐 시의원 후보,"우리동네 대변인으로,야무지게 똑똑한 해결사가 되겠다."


2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지난 24일(일요일),박연숙 화성시 갑 (향남.정남.양감.팔탄.봉담)국민의힘 보궐선거 시의원 후보가 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뚝심 있는 발걸음을 내 딛었다.

 

많은 지역 주민과 함께, 화성시의회 오문섭 부의장 및 조오순, 임채덕, 명미정, 정흠범, 박진섭, 차순임, 김미영, 김종복, 송선영 의원과 박명원 경기도의원을 비롯  홍형선 화성갑 국회의원 후보, 석호현 화성병 당협위원장이 등 이 참석하여 원팀의 마음을 모아 박 후보의 승리를 외쳤다.

 

이날 홍현선 화성갑 후보는 “박연숙 후보가 옆에 있어 이번 선거가 두렵지 않게 되었다. 지역민을 진정으로 섬기며 상머슴이 되어야 한다. 박연숙 후보와 함께 반드시 튼튼한 화성시 발전의 기반을 만들겠다."고 응원 과 함께 의지를 발언 했다.

 

또한 지역의 한  지지자는,"박 후보는 생각이 정확하고 삶이 정확해서 실행 할수있고 서부 지역을 이끌어 갈 사람이라고 생각한다.생각이 사람을 바꾸고 그런 사람이 세상을 바꾼다. 그사람이 바로 박연숙 후보이다."고 강한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박연숙 후보는 “할 일 많은 화성시 이제 곧 100만 특례시를 목전에 두고 있다. 저 박연숙은 시의 원이 된다면 아이들 돌봄과  어르신 공경, 젊은이들과 생각 공유를 통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화성이 되 도록 의회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뚝심있게 밀고 나가고, 불철주야 발로 뛰겠다”고 말하며 개소식참석한 지지자 들의 행복한 박수와 함께 한사람 한사람의 마음을 훔쳐내며 개소식을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