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제39회 대한민국연극제집행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한국글로벌뉴스 - 박지형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지난 6월 30일 제39회 대한민국연극제집행위원회와 올해 대한민국연극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안동문화 예술의 전당 3층 한국예총경상북도연합회 안동지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이희승 예스24 ENT 사업본부 본부장과 조무호 예스24 대구지사 부장, 조현상 제39회 대한민국연극제 집행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예스24는 이번 협약으로 대한민국연극제 발전을 위해 대한민국연극제 홍보 및 티켓 판매에 필요한 시스템을 지원하고 티켓 판매 대금 중 카드 수수료를 제외한 전액을 대한민국연극제집행위원회에 후원할 예정이다.

이희승 예스24 ENT 사업본부 본부장은 '성공적인 대한민국연극제 개최와 전국 연극인의 축제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에 이어 제39회 대한민국연극제 in 안동,예천을 후원하게 됐다'며 '예스24는 대표 문화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문화 산업 기여를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국 연극인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 연극 축제인 대한민국연극제는 7월 17일부터 8월 8일까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예천문화회관 등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예스24에서 단독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