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 개최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은 지난 9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어르신 1,200여명을 초청하여 2024년도 영통3동 경로잔치를 SY컨벤션 웨딩홀에서 개최했다.

 

영통3동 주민자치회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영통구청장, 시의회의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건강을 기원하고 어버이날을 축하했다,

 

사물놀이의 신명나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는 기념식, 2부에는 풍족한 점심식사를 대접했고 라인댄스와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과 어르신 노래자랑으로 모두가 흥겨운 한때를 보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어르신 모두가 즐거움을 만끽하는 화합의 장이 됐다.

 

이번 경로잔치를 주최한 영통3동 주민자치회 진성원 회장은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준비한 행사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행사를 자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강여 영통3동장은 “지역사회의 도움으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즐거운 잔치를 개최하게 되어 더욱 뜻이 깊은 행사였으며 영통3동 경로잔치 개최를 축하하며 행사에 많은 도움의 손길을 주신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자리를 빛내주신 어르신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