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소하1동, 관내 복지사각지대 가정 및 어르신 식사 후원 위한 나눔 협약 체결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광명시 소하1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25일 소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중식 업체 차이나 소원과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한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차이나 소원에서는 매달 관내 복지사각지대 가정 및 어르신 30명분의 식사를 후원하고 소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정복지센터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가정 및 어르신을 발굴·추천하고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서로 협조한다.


이소원 차이나 소원 대표는 “소하1동 복지사각지대 가정 및 어르신에 식사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지역공동체를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종숙 소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물가 상승 등으로 소상공인이 어려운 시기인데 뜻깊은 후원을 해주신 차이나 소원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거동이 불편하신 대상 등을 직접 방문하여 음식을 통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숙자 소하1동장은 “지역 복지를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지역주민과 후원 업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복지자원을 연계해 지역사회 복지안전망을 구축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