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한국카네기 CEO클럽 광명총동문회, ‘2022 희망Again기부릴레이’ 참여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2,410,000원 전달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한국카네기 CEO클럽 광명총동문회(회장 김광기)는 지난 29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가 주관하는 ‘2022 희망 Again 기부릴레이’에 참여해 희망성금 12,410,000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한국카네기 CEO클럽 광명총동문회 김광기 회장, 한상구 사무총장, 박재화 사무부총장, 김미희 사무부총장, 정수미 재무국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광명카네기에서 수해 피해를 본 이웃들을 위해 이렇게 귀한 나눔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카네기 회원들이 단합되고 지역에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리더가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광기 한국카네기 CEO클럽 광명총동문회 회장은 “지난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이웃들을 돕기 위해 카네기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전하게 됐다”며, “전달한 성금이 힘든 분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섬기고 돌보는데 광명카네기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달받은 성금은 집중호우 주거피해 가정 지원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