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사)환경실천연합회 화성지회, '환경보호.수질정화활동에 함께 할 4개단체 협약식'개최


경기남부경찰청누리캅스.화성시 동탄3동 방범순찰대.한국글로벌뉴스.
(사)환경실천연합회 화성지회와 협약식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지난 4월1일, (사)환경실천연합회 화성지회(지회장 홍은영)에서 뜻깊은 4개 단체 협약식이 개최됐다.

 

4개 단체는, 경기남부경찰청누리캅스.화성시 동탄3동 방범순찰대.한국글로벌뉴스.(사)환경실천연합회 화성지회와 협약식을 가지고 상호 협력하며 환경보호.수질정화활동 및 자원봉사 홍보에 함께 하기로 했다.

 

누리와 캅스가 합성화된 경기남부경찰청누리캅스(회장 이상선)는  불건전한 사이트 등을 신고하거나 제보해서 사이트를 폐쇄하는 활동,교육 및 캠페인을 펼치고 있고, 화성시 동탄3동 방범순찰대(대장 이태화)는 모바일 치안활동및 야간순찰과 교통안전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한국글로벌뉴스(대표 박소연)는 경기도내 소식을 전하며 도민들의 올바른 소리와  감춰진 소식을 알리며 도민들의 알권리 충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화성연쇄살인사건'을 '이춘재사건' 명칭변경으로 화성시 이미지변신에 일조를 한 정명근 자문위원은 이번 화성시장예비후보로 나서 활동하고있다.

 

 

한편, (사)환경실천연합회 화성지회 양두석고문위원은 ," 처음에 40명의 회원으로 시작 됐지만 지금 500명의 회원이 실천을 우선으로 청소년 봉사활동과 환경정화 및 수질정화활동에 기여하며 매달 둘째주 주말에는 환경실천운동을 실천 하며 화성시 환경정화에 커다란 기여를 하고있다."고 단체를 소개했다.

 

홍은영 지회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우리 단체가 더욱 활동을 극대화 하고 작은일에서 시작하지만 큰 뜻을 품고 봉사라는 개념 하나로 서로 협력하고 소통을 바라는 마음으로 의미있는 활동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