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장 출마예정자 기자회견 개최

URL복사

김진표 국회의원과 수원특례시장 출마예정자 공동 기자회견
“이재명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해 수원에서 먼저 시작하기로”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수원의 김진표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무)과 수원특례시장 출마예정자인 김상회, 김준혁, 김희겸, 이기우, 이재준, 이필근, 장현국, 조명자, 조석환 (가나다순) 등 총 10명은, 27일(목)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4기 민주정부 수립을 위한 수원특례시장 출마예정자 공동 기자회견”을 열었다.

 

대선 승리의 견인차 역할을 위해 출마예정자들이 이재명 후보의 승리를 위해 원팀이 되어 함께 하기로 의기투합했다는 것이 수원 정가의 반응이다.

 

이번에 발표한 기자회견문에서 출마예정자들은 “저희는 4기 민주정부 수립의 마중물이 되고자 오늘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저희는 오늘부로 출마자 개개인의 지방선거 운동을 멈추고,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승리를 위해 원팀이 되어 함께 뛰기로 뜻을 모았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재명 후보야말로 성공적인 4기 민주정부를 이끌 수 있는 적임자라고 강조하며, 이재명 후보는 주권자 중심의 확고한 철학과 가치, 용기와 결단, 강력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실제 성과로 실력을 증명한 실천하는 지도자라는 점을 부각하며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수원특례시장 출마예정자들의 이 같은 결단이 경기도를 넘어 전국으로 퍼져나가 민주당이 대선에서 승리하는데 기여하길 바란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에 김진표 의원은 “각 출마예정자들이 처한 상황과 조건이 다르고, 최근 발표된 여론조사에 맞춰 본인 선거 준비에도 정신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오직 민주당과 이재명 후보의 승리를 위해 흔쾌히 뜻을 모아준 것”에 감사를 표하며, 또한, “저도 수원에서 먼저 시작한 이 원팀 정신을 전국으로 확산시켜 이번 대선을 반드시 승리로 이끌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지지선언문>

 

안녕하십니까. 6월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수원특례시장 출마예정자인 김상회, 김준혁, 김희겸, 이기우, 이재준, 이필근, 장현국, 조명자, 조석환 (가나다순) 입니다.

 

저희는 4기 민주정부 수립의 마중물이 되고자 오늘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저희는 오늘부로 출마자 개개인의 지방선거 운동을 멈추고,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승리를 위해 원팀이 되어 함께 뛰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이재명 후보야말로 성공적인 4기 민주정부를 이끌 수 있는 적임자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잘한 점은 계승하고 부족한 점은 보완해 ‘청출어람’한 새로운 정부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이재명 후보는 주권자 중심의 확고한 철학과 가치, 용기와 결단, 강력한 추진력으로 저항을 이끌어내며 성과로 실력을 증명해 왔습니다. 성남시장 8년, 경기도지사 3년 동안의 공약 이행률이 90%를 넘는다는 사실이 바로 그 증거입니다.

 

코로나 19 펜데믹의 위기가 닥친 지금이야말로 실천하는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지킬 약속을 하고 한번 한 약속은 반드시 지켜온 이재명 후보야말로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경제를 되살리고 민생 회복시킬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저희는 오늘부터 하나 된 모습으로 성공적인 4기 민주정부를 이끌 이재명 후보의 당선을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각 출마예정자들의 역량을 모아 오직 민주당과 이재명 후보의 승리를 위해 발 벗고 뛰며 현장에서 국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호소하겠습니다. 저희 수원특례시장 출마예정자들의 이 같은 결단이 경기도를 넘어 전국으로 퍼져나가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