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타임스] “봄바람 타고 오산오색시장으로 놀러오세요.”
오산오색시장은 물향기수목원과 29-5월14일까지 2017 전통시장 봄내음 축제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물향기수목원 관람객이 당일 입장권을 지참하고 오색시장에서 3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온누리상품권은 축제 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오색시장 고객지원센터 1층에서 증정한다.
봄내음 축제 기간 중 오색시장야시장에 물향기수목원 당일 입장권을 가지고 오면 성인에 한해 오색시장에서 개발한 수제맥주 시음권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색시장야시장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오색시장 빨강길 야시장골목에서 열린다.
5월 5일~6일 오색시장야시장에서는 연필바람개비 만들기, 비즈 꽃팔찌 만들기, 즉석사진 촬영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들을 준비했다.
5월 3일 오색시장 고객지원센터 앞 무대에서는 인형극단 애기똥풀의 ‘마법의 성’ 인형극 공연이 진행된다. 공연 후에는 가족 단위로 시장문화탐험을 진행하며, 미션을 완수한 선착순 20팀에게는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오산오색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오색시장 블로그(http://osanspt/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