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수 Infineon Technologies Korea 대표이사,산업부 소관 (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회장 선임


 

(한국글로벌뉴스 - 관리자 기자) 독일에 본사를 둔 전력시스템및 IoT 분야의 반도체 리더 유명글로벌기업 인피니언 테크놀로지 코리아 이승수 대표이사가(58)가 한국에 진출한 외국계기업대표이사들의 단체인 (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G-CEO)의 신임회장으로 선임됐다.


G-CEO는 년간 누적회원 300여개 주한외국기업대표이사들의 비영리법인이고 산업통상자원부 소관단체이다.


매월 정기적으로 한국지사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글로벌경영세미나를 통한 역량개발 및 각사의 사례교환과 정기적인 골프라운딩행사를 통한 회원사간 네트워킹, 산업부, 고용노동부, 서울시, 전국대학교취업센터들과 교류하며 청년취업지원사업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년 주한외국인투자기업의 급여 및 복리후생실태조사와 각종 HR 제도실태조사 서베이를 통해 경영정보를 제공하며 글로벌외투기업전문시장조사의 기능과 정부의 가교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 성장하고있다.


이승수 신임회장은 1988년 인디아나주립대학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하고 현대자동차 , 모토롤라코리아, Freescale Semiconductor Korea등에서 경력을 쌓고 현재 인피니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15년간 한국대표이사로 재직중이다.


Infineon Technologies Korea(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로 독일에 본사를 두고있다.


이승수 신임회장은 " 더 많은 외국계기업 한국법인 대표이사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협회 외형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회원간 감성이 넘치는 감성리더십으로 임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수석부회장으로는 Fresenius Kabi Korea 박주호대표이사 (63)를 선임했다.


 

박주호 대표이사는 1998년연세대에서 MBA를 전공하고 Fresenius Kabi Korea 에서 CFO를 거쳐 홍콩지사 및 인도네시아 등에서 근무후 2014년도부터 현재까지 한국법인대표이사로 재직중이다.


Fresenius Kabi Korea는 독일에 본사를 둔 프레지니우스그룹의 Healthcare 전문회사로서 Clinical Nutrition 및 Infusion Therapy 분야의 선두자리를 이끌어 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