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영국 이어 호주 팬 만난다 '한류 팝 페스트 시드니 2022' 출격


 

(한국글로벌뉴스 - 진입유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호주 팬들을 만난다.


에버글로우는 오는 13일 호주 시드니 쿠도스 뱅크 아레나(Qudos Bank Arena)에서 열리는 'Hallyu Pop Fest Sydney 2022 (한류 팝 페스트 시드니 2022)'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친다.


'Hallyu Pop Fest Sydney 2022'는 전 세계 K-POP의 인기를 입증하는 페스티벌이다. 에버글로우가 공연을 펼치는 쿠도스 뱅크 아레나는 호주에서 제일 큰 실내 공연장으로, 에버글로우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할 수 있다.


앞서 에버글로우는 'Hallyu Pop Fest London 2022' 무대에 올라 영국 팬들을 만나 공연을 성료 했다. 'Adios (아디오스)',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 'LA DI DA (라 디 다)', 'Pirate (파일럿)', 'DUN DUN (던 던)'까지 히트곡을 잇달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시드니 공연에서도 에버글로우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이 무대를 꽉 채울 전망이다. 에버글로우는 히트곡 무대와 함께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9년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에버글로우는 다수의 히트곡으로 활동하며 활약했다. 특히 'Adios', 'LA DI DA', '봉봉쇼콜라' 뮤직비디오는 '트리플 1억 뷰' 달성, 'DUN DUN' 뮤직비디오는 2억 6천만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최강 퍼포먼스 그룹으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1일에는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슈퍼돔에서 개최된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에서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최초의 걸그룹으로 공연을 선보였다.


또 런던에 이어 시드니에서 열리는 'Hallyu Pop Fest 2022'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