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배달특급 단골위한 통 큰 이벤트 2탄 진행!


배달특급 5월 1일~20일 사이 5회 이상 주문 고객 대상 할인 쿠폰 지급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배달특급 단골 고객을 위한 특별한 깜짝 이벤트가 또 한 번 찾아온다.


경기도주식회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배달특급, 쓸수록 착한 혜택 2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배달특급은 지난 4월, 배달특급을 통해 기간 내 총 2회, 3회, 4회 이상 주문 회원에게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첫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20일 사이 배달특급을 통해 5회 이상 주문한 회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특별 발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간 내 대상자 선정이 끝난 후 주문 금액 25,000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오는 25일부터 31일 사이에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되는 회원은 지급 기간 사이에 대상자 배달특급 앱 내 ‘쿠폰함’에서 해당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배달특급, 쓸수록 착한 혜택’은 그간 배달특급을 자주 이용한 단골 고객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경기도주식회사는 위 이벤트와 같은 비정기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혜택을 강화함과 동시에 가맹점 실익 증대까지 잡을 계획이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소비자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 혜택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기획를 지속해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