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하고 박람회도 보고"…'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 20일 개막


자연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캠핑페어' 20일 가평 자라섬서 개막

 

(한국글로벌뉴스 - 관리자 기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실내 전시장을 벗어나 자연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캠핑페어'에 캠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수도권 최대 최고 친환경 캠핑장으로 알려진 경기 가평군 자라섬캠핑장에서 열리는 '제1회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GOCF)'는 5월20~22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


이번 캠핑페어는 캠핑용품 전시는 물론 자라섬캠핑장에 마련된 300여개 캠핑싸이트에서 2박3일 동안 캠핑을 즐기면서 캠핑페어 관람과 엑티비티 프로그램 참여, 공연 관람 등을 할 수 있다.


특히 실내 전시장에서 열리는 박람회에서는 좀 처럼 보기 힘든 노르디스크, 헬리녹스 등 글로벌브랜드가 참여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캠핑 매니아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캠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룩클린웍스, MSR, 첨스, 헬스포츠, 웨스턴소울, M8, 록키 등의 업체도 참여한다.


이와 함께 아이캠퍼, 코쿤, 다온티앤티, 아이파워, 써밋, 현대성우, 오토렉스, 스타카라반, 캠핑카랜드 등 캠핑카 업체도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용하지 않는 캠핑용품을 판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비 전액은 가평군장학발전기금으로 전달된다.


가평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영수증 이벤트도 열린다. 관내 마트와 식당, 카페, 주유소 등에서 결제한 영수증을 갖고 오면 행사장에서 2만원 당 경품 추첨권 1매로 교환해 준다.


이번 캠핑페어를 주최.주관하는 하비비커뮤니케이션 강동구 대표는 "새로운 캠핑 트렌드도 확인하고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캠핑박람회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캠핑페어 관람 희망자는 5월15일까지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 홈페이지(http://www.gocf.co.kr/)와 땡큐캠핑 어플을 다운받아 사전 구매하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캠핑페어를 관람할 수 있다.


관람권 구매 관람객에게는 최고급 이태리 일리커피 한잔을 현장에서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