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에서 꿈을 펼치세요” 아부다비 ‘Thrive in Abu Dhabi’ 비자 프로그램 발표


아부다비의 핵심 분야 성장 가속화 위한 장기 비자 및 시민권 취득 경로 마련

 

(한국글로벌뉴스 - 아셀 기자) 아부다비가 문화, 헬스케어, 연구,개발 및 부동산 등 핵심 분야 발전을 위한 새로운 전략의 하나로 해당 영역 우수 전문 인력, 학생 및 투자자들이 그들의 가족과 정착하도록 장려하는 신규 비자 프로그램 'Thrive in Abu Dhabi'를 발표했다.

Thrive in Abu Dhabi 비자 프로그램은 핵심 분야에서 취업, 연구 및 투자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외국인이 아부다비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면서 더 안전하고 환영받는 환경에서 미래를 건설하도록 장기 비자 및 시민권 취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부다비는 '창의적 인재'가 국제 예술 및 문화 허브를 이끄는 일원으로서, 아랍에미리트의 역동적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활동하거나, 예술유적 관리자 및 고고학자 등과 협력해 역사 연구 개발을 진행할 경우 이를 지원하고 장려한다.

'박사 학위 소지자 또는 뛰어난 과학 역량을 보유한 고등학생 및 대학생'의 경우 세계 대학 평가 기관 가운데 하나인 더 타임스 하이어 에듀케이션이 2019년 1월 선정한 세계 신흥대학 순위13위의 칼리파 대학교를 포함, 뉴욕대 아부다비 캠퍼스, 소르본대 아부다비 캠퍼스 등 세계적 수준의 교육 기관에서 견문을 넓히고 최적의 커리어 패스를 밟을 수 있다.

아부다비는 아부다비 투자 진흥청이 지정한 다섯 개의 고성장 분야인 금융 서비스, ICT, 헬스케어, 생물약제학, 애그테크, 관광,부동산 분야에서 사업을 확장해 투자자 및 기업가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장기 비자를 통해 은퇴 뒤에도 아부다비에서 평생 거주할 수 있으며 부동산 투자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포츠, 헬스케어, 과학, 교육 및 엔지니어링 분야 종사자를 위한 민간 부문 협력 등 아부다비는 국가 지도부 비전 아래 외국인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환영받는 환경에서 경제의 성장과 다각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규 비자 프로그램 'Thrive in Abu Dhabi'의 장기 비자, 시민권 취득 및 각 부문 담당 정부 부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