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2021 가구기업 제품개발·마케팅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경과원 ‘가구개발 및 마케팅 지원사업’ 참가 기업 오는 2월 22일까지 모집

제품개발 및 마케팅 비용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지난해 참기기업 68개사, 1,204억원의 매출증대 효과 거둬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올해 도내 유망 가구기업 25개사를 대상으로 제품개발부터 마케팅까지 맞춤형 지원을 펼친다.

 

경기도와 경과원은 ‘2021년도 가구기업 제품개발 및 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 사업에 참여할 도내 가구기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의 대표 특화산업인 가구기업의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집중 지원함으로써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중견·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데 목적을 뒀다.

 

지원대상은 경기도에 본사나 공장을 둔 가구 제조업체이며, ‘제품개발’ 분야나 ‘마케팅’ 분야의 세부과제 중 최대 3개 사업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지원대상 기업으로 최종 선정되면, 선택 분야에 따라 업체 1곳 당 최대 3천만 원 내에서 사업을 지원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제품개발’ 분야의 금형 제작, 워킹목업(Working Mock-Up)제작과, '마케팅' 분야의 방송매체 광고, 홍보용 카탈로그·동영상 제작, 온라인 쇼핑몰 구축이 있으며, 최대 3,000만원 내로 지원이 가능하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월 22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 중소기업 지원정보 포털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한편, 경기도와 경과원은 지난해에도 가구기업 제품개발 및 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해 총 68개사를 지원, 사업에 참여한 기업들로부터 1,204억원의 매출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북부권역센터(031-850-712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