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문예진흥 ‘공연장상주단체’ 지원사업을 함께 추진할 단체를 찾습니다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경기문화재단 지원사업인 「2021 경기도 문예진흥 ‘공연장상주단체’ 육성 지원사업」에 수원SK아트리움과 협업해 매칭 지원할 수 있는 전문 공연예술단체를  공개모집 한다.

 

공공 공연장과 공연 예술단체 간 상호협력을 통해 상주단체에는 안정적인 제작환경을 제공하여 창작역량 강화 및 우수작품 제작·발표를 촉진하고, 공연장은 시설가동률을 높여 다양한 우수공연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공연예술 활성화에 기여 한다.

 

신청자격은 3년 이상의 공연경력이 있는 연극(아동극, 뮤지컬 포함), 무용, 음악, 전통예술 등 공연예술 분야의 전문공연예술단체이며,∼ 2020. 12. 31.(목) 18:00까지 접수 하면 된다.

접수는 온라인접수(이메일 접수 : artrium@swcf.kr)로 하면 된다.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은 " 2021년 경기문화재단 지원사업 <경기도 문예진흥 공모 -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에 예술단체와 협업 매칭 지원하여 최종 선정되면, 지역 환경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 및 예술단체의 안정적인 제작환경과 역량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예술단체와 예술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상황을 함께 극복하고 공연예술계 위기전환에 힘을 합칠 전문공연예술단체의 많은 참여와 신청을 바란다." 고 전했다.

 

□ 문 의 : 공연부 공연기획팀 031)250-5326

□ 참고사항 :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