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전문 기업 ‘아이케이 힐메이드’, 안양시 취약계층에 힐메이드 KF94마스크 1만장 기부


1차 안양시 취약계층 대상, 2차 경기도 교육청 내 학생 대상 기부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마스크 전문 기업 ‘아이케이 힐메이드’가 9월 3일 안양시에 코로나 19에 상대적으로 노출되기 쉬운 취약계층을 위한 힐메이드 보건용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다.

경기도 수원시에서 힐메이드 황사보건용 마스크를 생산·판매하고 있는 ‘아이케이 힐메이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된 상황에서 일상생활의 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구매하기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김철연 아이케이 힐메이드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생활을 겪고 있지만, 지역 내 취약계층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기부하고 있다”고 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최근 안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중심의 코로나19 확산 위기 속에서 시민들, 특히 취약계층의 우려와 불안감이 높은 상황에서 이런 따뜻한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한편 마스크 기증식에 참여한 강득구 국회의원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이번 기증식에 참여할 수 있어서 뜻깊다”며 “추후 경기도교육청 내 영유아·어린이 등의 취약계층에게도 마스크 기부가 전해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김철연 대표는 흔쾌히 동의하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비롯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마스크를 기부할 것”이라는 의사를 밝혔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