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파 정병국이 힘을 실었다, 국회의원 수원무 박재순 후보를 뽑아 달라 호소 지원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일꾼을 뽑아 달라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미래통합당 정병국 공동선대위원장이 수원시 무 지역구에 출마한 박재순 후보 지원에 나섰다.

 

정 위원장은 지난 12일 4시경 권선동 마트킹에서 진행된 박 후보 유세 현장을 찾아 " 중앙정치인보다 지역일꾼을 뽑아 달라"고 호소했다.

 

정 위원장은 " 지난 16년간 삼성전자 본사가 있는 영통구 권선구가 변한게 있느냐?"며 "이는 지역 현안에 관심이 없는 중앙정치인을 뽑았기 때문이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박재순 후보는 도의원 시절 세비 전액을 사회에 환원하고 나눔을 20여 년 이상 실천해왔으며, 일 추진력도 있어 이번에 국회에 가면 비행장 이전문제, 권선노선유치, GTX 유치 등 지역 현안도 꼭 해결할 수 있는 인물이다"고 강조했다.

 

정 위원장은 또 " 영통구와 권선구 시민들이 180석을 주장하는 집권당을 견제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 " 조국의 부도덕성을 비판해 달라"고도 했다.

 

이어서 박재순 후보는 " 수십 년간 한 정치인 한 정파가 정권을 잡으면 지역발전에 독이 된다. 수원무 지역이 너무 낙후되어 있다. 너무 늦었다.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일꾼을 뽑아 달라"고 호소했다.

 

4월 12일 소장파 정병국 위원장의 박재순 후보 지지에 이어 13일에는 원유철 의원이 수원무 지역을 찾아 박 후보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