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수원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장안의 이웃들께 드리는 8대 약속” 공개


“쾌적하고 따뜻한 주거 공간의 장안” 등 5대 분야로 구성
“북수원 민자고속도로 소음방벽 설치” 등 중요도 높은 8대 약속 공개
“장안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겠다는 약속 지킬 것”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김승원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가 오늘 19일 장안구민께 약속드리는 8대 대표공약을 발표하였다.

 

김 예비후보는 “장안의 이웃들께 약속드리는 저 김승원의 약속을 5대 분야에 걸쳐 준비했다”며, “그중 중요도가 높은 8대 약속을 먼저 전해드린다”고 했다.

 

김 예비후보가 공개한 8대 약속은 △ 북수원 민자고속도로 소음방벽 설치 △ 장안지역 재래시장 현대화 시설 구축 △ 동신아파트 및 주요 주차 밀집지역 주차장 건립 △ 청소년 수련장 및 가족 사랑 캠핑장 건립 △ 장안 청소년 문화공연장 건립 △ 수원의료원 최첨단 의료시설로 개편 △ 대학병원급 한방병원 유치로 구성되었다.

 

한편, 김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예비후보로서 장안구민에 제시하는 공약들을 ▲ 쾌적하고 따뜻한 주거 공간의 장안 ▲ 누구나 문화의 향유를 누릴 수 있는 장안 ▲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혁신 기반이 조성되는 장안 ▲ 안정된 경제적 토대가 구축되는 장안 ▲ 광교산과 어우러진 생태보전지역 장안의 5대 분야로 구성하였으며, 각 분야별 세부 공약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어 “출마선언에서 장안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겠다고 약속드렸다”며, “장안의 이웃들의 삶을 개선시키기 위한 저의 노력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